게시일 : 2017-06-24 22:11:25
사람의 심장이 갑자기 멈추는 급박한 상황이 발생하면 심폐소생술을 해야 하는데 이럴 때 꼭 필요한 것이 예전에 자동 제세동기라고 불리던 심장 충격기다.
대형 쇼핑몰과 지하철역, 주민센터 등 공공장소에 보급된 심장 충격기 대부분이 외국 제품이 아니라 국산 제품이다.
그뿐만 아니라 존스 홉킨스 병원, 하버드대학 부속병원, 도쿄대학병원 등 세계 유명 대학병원에서 사용되는 환자 감시 장치도 우리 기업의 제품이라는 사실!
메디아나는 재난 현장이나 구급차에서 응급환자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병원에 전송하는 의료장비를 세계 최초로 개발해 생명을 구하는 골든 타임을 획기적으로 줄이는 역할을 했다.
첨단 의료장비로 전 세계 생명을 살리고 있는 글로벌 강소기업 메디아나를 만나 본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pn/0480_201706242117107926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여러 정보제공처의 도움으로 구성 운영되고 있으며, 단순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제공하는 정보에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고,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제공된 정보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본 사이트는 이용자의 투자결과에 따른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